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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10월 10일 CS 및 배송 업무 안내
  • 작성일 2022-10-0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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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수 142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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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 LMC 입니다.


10월 10일 대체공휴일 배송 안내 및 온 / 오프라인 업무 안내 입니다.


[배송 업무]



배송마감 : 2022년 10월 7일(금요일) 오전 10:00 이전 (입금완료) 주문건에 대해 발송 처리


배송재개 : 2022년 10월 11일(화요일) 부터 순차적으로 출고

* 연휴 이후 급증한 주문량으로 인해 평소 배송일보다 2~3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

[온라인 고객센터]


고객센터 상담 마감 : 2022년 10월 7일 17:00시까지


고객센터 업무 재개 : 2022년 10월 11일 13:00시 이후



- 온라인 업무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무통장 결제 시 입금자명과 금액을 반드시 확인하여 입금 부탁드립니다.


- 가급적 카드 결제나 간편결제 또는 휴대폰 결제를 해주시면 편리합니다.


- 입금자명이 다르게 입금되거나, 입금 금액이 실제 주문서 금액과 다를 경우 미입금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며,


  해당 주문 건들은 온라인 업무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는 10월 11일(화요일)부터 확인 및 처리됩니다.




 *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


 1. 결제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


  (예) 결제자 : 홍길동 / 입금자 : 홍길동1, LAYER, 홍길 동 등등


 2. 결제 금액과 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


  (예) 결제금액 100,500원 / 입금 금액 : 100,501원


 3. 결제 금액을 나눠서 입금할 경우


  (예) 결제금액 : 55,000원 / 입금 금액 : 50,000, 5,000원 합계 금액은 맞지만 개별 입금을 한 경우


 4. 각각 결제된 주문서 금액은 각각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

  (예) 주문서 1 - 금액 : 10,000원 / 주문서 2 - 금액 : 15,000원 일 때 입금시에는 홍길동 : 10,000원 / 홍길동 : 15,000원으로 각각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.


 5. 여러 주문서를 생성하였을 경우


 (동일한 성함, 금액의 주문서가 2건 이상일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 주문 후 Q&A 게시판으로 주문번호와 금액, 결제자를 남겨주세요)


- 위에 안내드린 부분 이외의 경우로도 취소 처리가 될 수 있으며, 취소 처리된 주문 건의 경우 별도의 재고 확보는 불가합니다.


  재주문 후 이전 입금 금액은 추후 확인하여 환불 처리를 받는 방법을 권해드립니다.


- 제품의 택이 제거되어 있거나, 사용감이 있을 경우 교환/환불 처리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 교환/반품 안내서를 꼭 참고해 주세요.


  (반품 처리 기간은 반품 도착, 검수, 처리까지 2~4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

- 문의사항은 1:1 게시판 또는 Q&A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


감사합니다:D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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